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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학력 집단이 정부 정책이나 사회 문제를 비판한다는 일반적인 논의에 따라 평가할 수 있다. 반면 이승종의 연구 결과와 달리 종교의 존재는 지방 정부의 신뢰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위의 연구 결과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결론 연구 결과는 관련 네트워크의 대인관계에서 신뢰의 공정성에 대한 규범적 연령이 중앙정부와 지방정부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심리적 자본과 교육수준으로서의 신뢰의 유연성이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중앙정부와 지방정부 간의 신뢰의 유일한 차이점은 성별이다. 정부 신뢰의 주요 요약 연구의 요약은 국가 경영 성공에 매우 중요한 변수입니다. 이 연구는 심리적 자본과 사회적 자본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정부의 신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입니다. 연구 결과를 요약하면 첫 번째 사회 자본과 관련하여 중앙 정부와 지방 정부 간의 연결망은 정부 신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결합 네트워크가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 반면, 관련 네트워크에 참여하는 것은 공공 정책과 사회 문제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정부의 신뢰는 정책 결정 과정에 관여한 결과로 해석될 수 있다. 다른 결과는 국민의 신뢰가 높을수록 정부 신뢰도가 높아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는 대중의 신뢰가 정부의 신뢰에 영향을 미친다는 여러 연구 결과와 일치한다. 이러한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는 상호 신뢰를 유발하고 정부에 대한 신뢰를 유도하는 반면, 사회는 공정할수록 정부를 신뢰한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이는 다음과 같은 연구 결과와 일치한다. 정부의 투명성이나 부패는 정부 신뢰에 영향을 미친다. 둘째, 심리적 자본과 관련하여 중앙정부와 지방정부 모두 자신감과 유연성이 높을수록 회귀계수가 낮아지고 확실하게 결론을 내리기 어렵다. 높은 자기신뢰는 다른 사람에 대한 신뢰로 이어지지 않는다. 자신을 사랑할수록 자신을 더 사랑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남에 대한 관심이 높을수록 더 정확하게 설명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연구가 필요하다 셋째, 통제변수의 경우 나이가 들수록 정부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진다. 교육수준이 높아지면 정부는 불신하게 된다. 성별은 남성보다 여성에 대한 연구가 필요하지만 장수시장의 남성과 여성의 차이는 다르다. 오세훈은 위대하다. 장수수학과외 임실영어과외 장수국어과외 임실사회과외 장수과학과외 임실과탐과외 장수사탐과외 임실비교과과외 장수멘토과외 임실수행평가 장수중1과외 임실중2과외 장수중3과외 임실고1과외 장수고2과외 임실고3과외 장수초4과외 임실초5과외 장수초6과외 임실초등학생과외 장수초등과외 임실중등과외 장수중학생과외 임실고등과외 장수고등학생과외 임실맞춤과외 장수정시관리과외 임실수시관리과외 장수하위권 가격 기초 중위권 상위권 저학년 임실선생님구하기 온라인 원격 방학대비 비대면과외 여쌤 남쌤 화상과외 중학 과외비용 과외구하기 홈스쿨링 홈스테이 공부방 장수개인과외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임실검정고시수학과외 장수검정고시영어과외 16살 17살 18살 19살 16세 17세 18세 19세 임실검정고시국어과외 장수검정고시과학과외 임실검정고시사회과외 장수검정고시 전과목과외 임실검정고시중등과외 장수검정고시고등과외 임실검정고시대입과외 장수검정고시수시대비 임실검정고시고졸 장수검정고시중졸 임실검정고시중등과외 장수검정고시고등과외 장수중등검정고시과외 장수고등검정고시과외 임실중등ㅁ검정고시과외 임실고등검정고시과외 장수검정고시내신과외 임실검정고시내신과외 옆집과외 과외찾는어플 과외어플 일대일과외어플과외어플 추천 장수16세검정고시 본 연구의 범위는 장수로 한정되어 있으므로 향후 국가적인 조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며, 이 이론적 실증적 효과에서 배제된 이론적 실증적 결과는 다음과 같다. 첫째, 사회적 자본과 정부 신뢰 교육에 관한 것입니다. 이 연구 결과는 심리적 자본과 같은 개인 특성이 정부 신뢰와 같은 기관 또는 기관의 신뢰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보여준다. 이 기간 동안 다양한 연구는 정부 신뢰와 같은 대인 관계에만 관심을 기울이는 경향이 있었다. 이 연구는 개인의 의견을 보여준다. 자신에 대한 것은 개인과 시스템 간의 관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심리적 자본이 정부에 미치는 영향과 특히 정부 신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부분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가 필요하다.두 번째 방법은 사회적 자본의 측정과 관련된 측정 개념이 나중에 더 정교해질 필요가 있음을 시사한다. 한국행정학부의 연구 결과는 사회자본의 측정이 교육에 따라, 특히 사회적 신뢰 또는 제도적 신뢰를 포함한 신뢰 측면에서 매우 다양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향후 연구를 통해 명확히 할 필요가 있지만, 본 연구는 개인 수준의 사회적 자본을 측정할 때 국가 또는 지역 수준에서 개인적 신뢰를 측정할 때 신뢰성은 물론 시스템 신뢰성의 구성요소로 볼 필요가 있다고 본다. 셋째, 우리는 이 문제를 계속 연구할 필요가 있다. 네트워크가 정부 정책 수립에 대한 정부의 신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우리는 시민의 자발적인 참여를 장려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 자발적인 시민의 참여는 성공적인 민주주의 체제를 구축하기 위해 국민과 정부 사이의 불신을 줄이는 효과가 있다. 동시에 대응과 효율이 필요하다. 그러나 연결망 활성화는 정부 시민에 대한 대응을 개선하고 불신으로 인한 비용을 절감함으로써 좋은 거버넌스를 달성할 수 있다.